오전에 전화할때는 조율사분이 전화하는게 아니라 조율 담당 직원이 전화 한다더니, 그런데 조율사분에게 전화 오던데요? 어떻게 된건가요? 일처리 일관적이지 않은게 오케이 피아노에 대한 신뢰가 확 떨어지네요.
그리고는 제가 금요일에 오시라고 하니까, 금요일보다는 목요일이 좋으시다며...게다가 시간도 일방적으로 마구 잡으시는데, 제가 그 시간에 안된다고 11시 이후로 오시라니까 대답 안하시더군요. 바쁘다고 조율 대충하고 가실까 걱정이 되네요.
지난 후기들을 보니 저와 같은 사례가 많더군요.
그 후기들이 하나같이 하는 이야기가 피아노 상태가 더 안좋아졌다던데, 내일 조율 모든 과정을 녹화하겠습니다. 1급 조율사 자격증 확인과 함께, 피아노 상태가 더 안좋아졌을 경우, 고발, 고소, 소송 불사하겠습니다.
또한 영수증 두고 오셔서 제가 오케이 피아노에 또 전화해서 팩스로 넣어달라는 전화를 몇번이고 해야하는 상황이 될꺼 같은 기분인데, 정말 그렇게 될런지 두고 보겠습니다.
싼가격에 이렇게 일 처리와 서비스가 엉망인줄 알았으면 다른업체 알아볼껄 그랬습니다. 정말 실망이고 홈페이지에 써 놓으셨던 문구들. 신뢰가 확 떨어지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