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| 이용안내 | 장바구니 | 주문조회 | 마이쇼핑 | 게시판 | 사용후기
 
 
1
2
3
4
A/S의 요청
A/S의 처리
본사의 중재에
의한처리
본사의 2차
책임보상
 
처리단계
내 용
처리기한
A/S의 요청
사고당일 손해의 발생이 확인되었을 경우 지점장 또는 그 대리인(팀장)으로부터 A/S확인서를 받아, 당해인에게 즉시요청 또는 확인서를 받아 사고당일로부터 3일이내에 본사에 A/S 요청. A/S접수후 7일이내에 해결

상품의 하자나 이상이 있을 때는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본사에 A/S요청.

A/S의 처리
본사는 요청사항을 해당지점에 통보, A/S지시.
해당지점은 요청일로부터 7일이내에 고객과 합의하여
원상복구 또는 손해배상.
본사중재에
의한처리
지점의 A/S불이행 또는 고객과 지점간에 합의 불가능시
고객의 중재요청
15일이내
처리
그때로부터 7일이내에 본사가 경위조사 후 중재역할
본사의2차
책임보상
지점의 책임임에도 본사중재후 지점이 배상을 하지 않을때는 본사에서 2차 책임보상.